사단법인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회는 6일까지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국제회의장과 공식호텔을 공모한다.

모집 기준은 우선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업체여야 한다.

국제회의장의 경우 국제회의장 시설을 갖추거나 이에 준하는 시설을 갖춰야 하며, 식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행사에서 사용되는 회의장 시설은 개·폐막식이 열리는 공식 행사장(300명 이상), 회의장(100명 이상), 프레스센터(20명), 사무국(20명), VIP 대기실(5명) 등이며, 식음 서비스의 경우 커피·다과와 오찬, 만찬을 제공해야 한다.

국제회의장 부문에는 중문관광단지 내 업체 3곳 이내로 구성된 컨소시엄도 지원할 수 있다.

공식호텔의 경우 5성급 호텔로 하루 최대 200여 개 이상의 사용가능 객실을 보유한 업체여야 하며, 행사 기간 동안 최소한 500개의 객실 이용을 보장해야 한다.

국제회의장 및 공식호텔 지원업체는 6일 오후 6시까지 조직위 사무실을 방문해 참가신청서, 사업장등록증 사본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프레젠테이션 제안 심사는 7일 실시되며, 우선 협상 대상은 8일 개별 통지된다.

제안평가 결과 담합한 사실이 있다고 발견한 경우에는 유찰, 재공고 입찰이 이뤄진다. 모든 입찰자는 재공고 입찰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와 환경부, 국회 신재생에너지연구포럼, 제주도가 주최하는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내년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제주 중문관광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