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롯데면세점제주, 창립 37주년 기념 봉사활동 전개
  • (제주=뉴스1) 고경호 기자
  • 승인 2017.02.16 15:47
  • 댓글 0
2015년 제주 법인화를 통해 제주 향토기업으로 거듭난 롯데면세점 제주㈜(법인장 김주남)는 16일 롯데면세점 창립 37주년을 기념해 임직원 4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주시 아라동에 소재한 은성종합사회복지관(원장 김봉한)에서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따뜻한 집밥 나눔’ 활동을 전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ews1
2015년 제주 법인화를 통해 제주 향토기업으로 거듭난 롯데면세점 제주㈜(법인장 김주남)는 16일 롯데면세점 창립 37주년을 기념해 임직원 4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주시 아라동에 소재한 은성종합사회복지관(원장 김봉한)에서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따뜻한 집밥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롯데면세점 제주점은 이날 무료 급식을 위해 필요한 급식비 전액을 지원하고, 시설 운영을 위한 후원금과 노후 집기 교체를 위한 물품을 기증했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제주 법인장은 “이번 창립기념 봉사활동을 통해 제주도민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롯데면세점 제주는 ‘혼듸손심엉(함께 손을 잡아서)’이라는 당사의 슬로건에 따라 향후에도 제주도민과의 상생 협력과 이웃사랑운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장선욱)은 대대적인 창립기념식을 거행하던 기존 관행에서 탈피해 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 동기부여와 소외된 이웃에 이웃사랑운동 전파를 취지로 2016년부터 창립 기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겨울철 거동이 불편하거나 혹한의 날씨로 식사가 여의치 않은 독거노인을 위해 따뜻한 집밥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전국 9개 롯데면세점 롯데봉사단 3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2015년 제주 법인화를 통해 제주 향토기업으로 거듭난 롯데면세점 제주㈜(법인장 김주남)는 16일 롯데면세점 창립 37주년을 기념해 임직원 4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주시 아라동에 소재한 은성종합사회복지관(원장 김봉한)에서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따뜻한 집밥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News1

(제주=뉴스1) 고경호 기자  uni05@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뉴스1) 고경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 뉴스
여백
기획
여백
프리미엄제주 킬러 콘텐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