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지인과 가족· 친지들만 초청해 진행하는 ‘스몰 웨딩’이 최근 웨딩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호텔에서 소규모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도심을 떠나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배경으로 파티 같은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는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2가지를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야외 웨딩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한 ‘럭셔리 어웨이 가든 웨딩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가든 웨딩은 수평선이 그림처럼 펼쳐진 바다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자수 나무가 어우러진 야외 정원에서 진행된다.

하객 100명 이상 예약 시에는 로맨틱한 허니문을 위해 제주 바다가 보이는 오션 스위트 객실을 제공하고 하객을 위한 환영 음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기본적인 혜택으로는 결혼식 케이크와 건배 제의용 샴페인, 신부 대기실 내 다과 등이 제공되며, 예식 후 긴장과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스파아라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6월 30일까지 가능하며 4월 30일까지 예약 시에는 150만원 상당의 본식 스냅 촬영 및 사진을 무료 제공한다.

30명 이하 소수의 지인들만 초대해 파티처럼 웨딩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스몰 웨딩 프로모션’도 있다.

부담 없는 결혼식을 위해 기본 꽃 장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야외 가든 웨딩 시 공간 장식도 준비해준다. 예식 전 하객을 위한 환영 음료도 제공한다.

가격은 300만 원부터다.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