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제주도당의 제20대 국회의원선거의 선거대책위원회인 ‘제주도민 승리위원회’는 31일 “4·13 총선에서 압승해 제주발전의 재도약을 책임지겠다. 도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민 승리위는 이날 ‘공식선거운동 개시에 즈음한 도민께 드리는 글’을 통해 “이번 선거는 제주의 생존이 걸린 선거이자 대한민국의 미래와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결정하는 선거”라며 이같이 밝혔다.

도민 승리위는 “도민들께서는 그동안 집권여당 국회의원 하나 없는 제주의 아픈 현실을 너무도 잘 알고 계신다”며 “세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제주 발전의 시계추는 멈춰 섰다. 바꾸지 못한다면 제주는 희망이 없는 만큼 더는 제주발전을 위한 골든타임을 놓쳐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도민 승리위는 또 “새누리당 후보들을 국회로 보내주시면 원희룡 새누리당 도지사와 합심해서 야당이 하지 못한 중앙정부와 집권여당의 전폭적 지원을 이끌어 낼 수 있다”며 “아울러 새누리당의 승리는 제주사회의 비전을 현실화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도민 승리위는 이어 “새누리당 양치석, 부상일, 강지용 국회의원 후보와 백성식 동홍동 도의원 후보가 진정한 변화, 새로운 제주를 갈망하는 도민 여러분들의 참뜻을 바로 세우겠다”며 “새누리당은 도민들과는 소통조차 하지 않으면서 불통정권 심판을 얘기하는 야당과 질적으로 다르다. 새누리당은 한번 한 약속은 늦더라도 반드시 지킨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