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10일 개막…박인비 5번째 출사표
  • (제주=뉴스1) 이석형 기자
  • 승인 2018.08.09 15:32
  • 댓글 0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개막을 하루 앞둔 9일 박인비 선수(왼쪽 두 번째)와 고진영 선수(왼쪽), 최혜진 선수가 제주시 오라골프장에서 공식 인터뷰를 하고 있다.2018.8.9/뉴스1 © News1 이석형 기자
'제5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제주 오라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제주도개발공사가 주최하고 제주도와 광동제약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6억 원, 우승상금 1억2000만원 규모로 치러진다.

하반기 첫 스타트를 알리는 이번 대회에는 박인비(30)를 비롯해 고진영(23), 최혜진(19), 오지현(21) 선수 등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한다.

LPGA 투어에서 꾸준히 상위 성적을 유지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박인비는 LPGA 투어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우승을 비롯해 두 번의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박인비 선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개막을 하루 앞둔 9일 제주시 오라골프장에서 열린 꿈나무 클리닉 행사에서 꿈나무들을 지도하고 있다.2018.8.9/뉴스1 © News1 이석형 기자
제주삼다수는 2013년부터 박인비를 후원하고 있며 제주삼다수의 주최의 대회에서 첫 우승컵을 들어 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해 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고진영은 올 시즌 LPGA 투어에 처음 입성했다. 특히 공식 데뷔전이던 ISPS 한다 위민스 호주 오픈에서 우승을 달성하며 화제를 불러왔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의 디펜딩 챔피언으로 이 대회의 첫 번째 타이틀 방어 성공이라는 영예를 얻을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이 밖에도 KLPGA 라이징 스타 오지현 역시 제주삼다수의 후원을 받고 있는 선수로, 색다른 대결 구도를 형성했다.

대상포인트와 상금순위 각각 1위의 최혜진과 올 시즌 KLPGA 투어 2승을 거둔 장하나를 비롯해 김지영2, 이승현, 이정은6, 김해림 등도 참가한다.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는 9일 공식연습일을 시작으로 10일(금)부터 사흘간 1~3라운드가 진행된다.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개막을 하루 앞둔 9일 제주시 오라골프장에서 열린 꿈나무 클리닉 행사에서 오경수 제주도계발공사 사장과 프로 골프선수, 골프 꿈나무 선수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2018.8.9/뉴스1 © News1 이석형 기자

(제주=뉴스1) 이석형 기자  jejunews77@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뉴스1) 이석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 뉴스
여백
기획
여백
프리미엄제주 킬러 콘텐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