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주신라호텔 ‘숨비 포토 콘테스트’ 21~30일 진행
  •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승인 2019.05.15 10:32
  • 댓글 0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을 대상으로 '숨비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제주신라호텔 제공)© 뉴스1
여행에서의 행복을 담은 사진 한장이 선물로 돌아온다.

제주신라호텔은 부부의 날(21일)을 맞아 투숙객을 대상으로 '숨비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에서의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다. 제주신라호텔 베개 세트와 조말론 향수, 커피숍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SNS 계정에 여행 사진을 올린 후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댓글로 인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도 동일한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제주신라호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레저 전문가 직원이 동행해 수준 높은 여행사진을 촬영해주는 '숨비 포토' 상품의 경우 이달부터 인원을 충원, 기존 1일 5개팀에서 10개팀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숨비포토'는 1회당 50분간 진행되며, 해당 시간안에 횟수에 관계없이 촬영이 가능하다. 촬영후 고객이 선정한 사진 10장을 메일로 전송해주고, 체크아웃시 액자 1개와 사진 2매가 담긴 앨범도 증정한다.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ks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 뉴스
여백
기획
여백
프리미엄제주 킬러 콘텐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