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계란프라이에 소시지 부침…제주항공 '추억의 도시락' 제공
  •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
  • 승인 2019.11.08 09:29
  • 댓글 0
제주항공 기내식 메뉴 추억의 도시락. (제주항공 제공)© 뉴스1
제주항공이 기내식 메뉴로 '추억의 도시락'을 선보이고 12월까지 다양한 기내식 메뉴를 할인한다고 8일 밝혔다.

'추억의 도시락'은 분홍 소시지 부침과 달걀 프라이, 진미채 등 과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으며 판매가격은 9000원이다. 사전 주문없이 인천`무안`대구발 일부 국제선에서 기내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제주항공측은 "과거의 문화나 풍습을 새롭게 즐기려는 최근의 경향을 반영해 중장년층에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세대에는 새로움과 재미를 주기 위한 기획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추억의 도시락' 판매와 함께 에어카페에서는 '추억여행'이라는 주제로 '맛동산', '달고나', '갈아 만든 배', '미니 게임기' 등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밖에 사전 주문 기내식은 12월말까지 치맥세트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9900원에 판매하고, 불고기덮밥을 비롯해 오색비빔밥, 파일럿기내식, 승무원 기내식, 흑돼지덮밥, 생선요리와 화이트와인, 꾸러기도시락 등의 메뉴를 1만10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세트메뉴 중 스테이크 레드와인 세트는 1만5000원에, 커플세트(불고기 덮밥+샌드위치+음료+레드와인)는 1만9000원에 판매한다. 최대 45% 할인한 가격이며, 패밀리세트는 제외된다.

또 김풍 작가와 업무협약을 통해 만들어진 '풍밥'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  award@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 뉴스
여백
기획
여백
프리미엄제주 킬러 콘텐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