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오늘은 제주행…"도민들께 지방선거 감사 인사 드리러 왔다"
더불어민주당 유력 당권 주자인 정청래 전 대표가 27일 제주를 찾아 도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정 전 대표는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제주도에 왔습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제주 관음사를 찾은 사진을 올렸다.정 전 대표는 "제주도민들께서 도지사도 뽑아주시고, 김성범 국회의원도 뽑아주시고, 도의원도 몇 곳을 빼고 거의 다 뽑아주셔서 감사 인사를 드리러 왔다"며 "11시 조금 넘어 제주 민속 5일장을 찾아 인사드리겠다"고 적었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