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위 호텔 제주, 면역력 증진 위한 '웰니스 패키지' 출시
  •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승인 2020.02.07 09:27
  • 댓글 0
위 호텔 제주 제공
위(WE) 호텔 제주가 면역 증진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위 호텔은 헬스 리조트 콘셉트를 도입해 한라산 중턱의 천연화산암반수를 이용해 다양한 치료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웰니스 클럽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에 총주방장이 수제로 만든 건강식으로 구성된 웰빙 조식 뷔페(2인) 이용,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암반수 사우나(2인) 이용 등으로 짜였다.

이 프로그램에는 Δ마인드 테라피(MIND THERAPY) Δ아쿠아 서킷(AQUA CIRCUIT) Δ수중 치중 프로그램 '아이랑' Δ아쿠아 플로팅(AQUA floating) Δ아쿠아 바이크(Aqua bike) Δ건강증진 프로그램 등이 있다.

이중 마인드 테라피는 99.9% 천연 크리스털로 만들어진 '크리스털 싱잉 볼'(Crystal Singing Bowl)의 연주로 발생하는 파동으로 몸의 세포 치유능력을 높이고, 불면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21만원, 주말 및 연휴 24만원부터다. 2박 시 다채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인 전복장 정식을 1회 무료, 3박 시 메디필의 V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를 1회 제공한다.

한편 위 호텔은 한라산 청정 자연을 품은 중산간 기슭에 있어 등산하지 않아도 20만㎡에 달하는 편백 군락지 등을 누릴 수 있으며 모기업이 한라병원이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seulbi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 뉴스
여백
기획
여백
프리미엄제주 킬러 콘텐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