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주신화월드, 최대 8시간까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 출시
  •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승인 2020.07.04 07:10
  • 댓글 0
제주신화월드 제공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가족여행객을 겨냥해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차별화한 다양한 키즈 전용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우선 제주신화월드는 창의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인 '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를 선보인다.

해당 액티비티는 오색 빛깔 바닷조개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액자와 제주 아트토이 만들기로 세상의 단 하나뿐인 나만의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매일 진행하는 이 체험은 오전 10시, 오후 2시, 4시에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이용 연령 48개월부터 16세까지다.

키즈 액티비티 중 빠질 수 없는 쿠킹 클래스(요리 강좌)도 선보인다. '신화 키즈 리틀 셰프'는 음식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완성하는 단계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직접 배우고 사고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 속 캐릭터 쿠키 만들기와 새콤한 체리 케이크 또는 달콤한 망고 케이크 중 선택해 아이가 만들 수 있도록 하며, 매일 오전 11시, 오후 3시, 5시에 운영한다. 참가비는 3만원부터며, 이용 연령 48개월부터 16세까지다.

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 이미지
다양한 체험과 도전을 즐기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신화 키즈 리틀 익스플로러'는 전담 케어링 인스트럭터(전문가)와 함께 진행하며, 날씨와 연령대에 맞게 프로그램이 구성한다. 주요 체험은 '제주해녀 익스플로러'와 '제주 쥬라기월드 익스플로러', '테마 어드벤처 익스플로러' 등 5가지로 구성했다. 시간은 1시간 30분부터 최대 8시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대도 다양하다.

장시간 프로그램의 경우 호텔 베이커리에서 만든 쿠키와 유기농 주스 등의 아이들의 간식도 제공한다. 참가비는 4만원부터며, 이용 연령 48개월부터 13세까지다.

모든 키즈 액티비티는 사전 예약만 받으며, 랜딩 리조트 1층에 있는 신화 키즈 액티비티 전용 리셉션을 방문 또는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이밖에 신화워터파크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수상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월4일까지 매일 오후 2시, 3시, 4시, 매회 45분 동안 진행하며, 가격은 1만원이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seulbi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 뉴스
여백
기획
여백
프리미엄제주 킬러 콘텐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