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는 16일 '딤채쿡 당질저감 50' 출시 기념, 제주국제공항에 카트 광고를 진행하고 인증샷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한 세계최초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50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이다. 제주공항을 이용하는 이용객들 대상으로 위니아·딤채쿡 카트광고 인증샷 프로모션과 카트광고 인증샷 SNS 공유하기 행사로 진행된다.

제주공항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위니아 또는 딤채쿡 광고가 담긴 카트 사진을 찍어 위니아딤채 홈페이지 내 제주공항 카트 광고 인증샷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촬영한 사진과 함께 본인 SNS계정에 올린 URL을 프로모션 페이지에 함께 올리면 SNS 공유하기 행사도 함께 응모 가능하다.

인증샷 프로모션은 내년 10월까지 진행되며, 1회차 행사 기간은 내달 15일까지다. 매달 경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선 딤채쿡 당질저감50, 딤채식품의 건강담은김치, 모바일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1회차 추첨 결과는 내달 11월25일 발표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딤채쿡 당질저감50은 최근 당뇨, 다이어트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며 "위니아딤채는 앞으로도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제품개발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