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이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로 최종 선정한 지원자는 2021년 1월 한 달간 지낼 숙박권, 항공권, 렌터카 그리고 미스터멘션 편의물품(어메니티)를 무료로 받게 된다.

'당신의 삶을 변화시켜드립니다'(Change your life style)이라는 비전을 지닌 미스터멘션은 바쁜 일상에 지쳐가는 사람들에게 쉼을 통한 새로운 문화를 소개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나 홀로 여행객은 물론, 친구, 가족, 부부 단위 여행객 대상으로 4가지 테마를 나눠, 여러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벤트 지원은 다음달 20일까지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2021년 기준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한 가지 테마에 중복 지원은 불가하지만, 두 가지 이상 테마에 교차 지원은 할 수 있다. 최종 선정 인원은 최대 9명으로, 선정자는 2021년 1월1일부터 30일까지 30일간 제주도에서 새해 첫 달을 보내게 된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는 "많은 사람이 지쳐있는 요즘, 여유로운 일상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한 달 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