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카드뉴스
[카드뉴스]K마케팅, 유럽축구팬 사로잡기 리우서 성공할까?
  • (서울=뉴스1) 정수영 기자,방은영 디자
  • 승인 2016.07.10 15:39
  • 댓글 0
PREV
NEXT
  • 14
  • 14
  • 14
  • 14
  • 14
  • 14
  • 14
  • 14
  • 14
  • 14
  • 14
  • 14
  • 14
  • 14
'2002 한일 월드컵'은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변화를 가져왔다. '문화'와 '감성'의 중요성이 부각되기 시작한 것. '유로 2016'에서 현대기아차의 문화 마케팅 전략도 통했다. 이제 삼성 차례. 리우올림픽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어떤 방식으로 소비자 마음을 끌어당길까?

(서울=뉴스1) 정수영 기자,방은영 디자  jsy@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뉴스1) 정수영 기자,방은영 디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 뉴스
여백
기획
여백
프리미엄제주 킬러 콘텐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