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회 국회
김한규 의원 "국정감사 제보 받습니다"…국감 제보센터 운영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국회의원(제주시을·정무위)은 국정감사를 앞두고 '김한규 국감제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398회 국회(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2.7.4/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국회의원(제주시을·정무위)은 국정감사를 앞두고 '김한규 국감제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제보는 김한규 의원 담당 상임위원회인 정무위원회와 여성가족위원회 소관 부처의 정책개선과제, 부당한 행정행위, 예산낭비, 비리, 억울한 피해 사례 등을 전화나 이메일, 구글닥스를 통해 할 수 있다.

제보자의 신원과 정보는 철저히 보장된다.

정무위원회 소관 부처는 국무조정실, 국무총리비서실,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국민권익위원회, 국가보훈처, 개인정보보호위원회 등이다.

여성가족위원회 소관 부처는 여성가족부, 한국건강가정진흥원,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한국여성인권진흥원,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등이다.

김 의원은 "보궐선거 당선 이후 처음 치르는 국정감사인 만큼 국민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국정감사 제보센터를 운영하기로 했다"며 "국정감사 질의 및 입법활동을 통해 개선시키도록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이번 국정감사는 오는 10월4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강승남 기자  ks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 뉴스
여백
기획
여백
프리미엄제주 킬러 콘텐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