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을 즐길 수 있는 3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패키지는 개인의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야외 활동을 즐길 수도 있고 객실에서 여유롭게 호텔 셰프의 요리와 주류를 맛보고 휴식할 수도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패키지도 준비했다.

먼저 야외 활동을 원하는 고객 대상으로 성인 전용 수영장에서 '인기 짬뽕'을 맛볼 수 있는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화끈한 불 맛을 내는 국물에 돌문어, 전복, 대게 등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한우 차돌박이를 얹어 보는 재미와 양, 맛 모두 잡은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은 올해 2만5000 그릇 이상 판매한 제주신라호텔의 인기 메뉴이다.

'어썸 어텀' 패키지는 중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어덜트 풀 데이베드 2시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호텔 셰프가 엄선한 페어링을 즐기는 '어썸 모먼츠' 패키지는 '인룸 딜라이츠 모먼츠' 혜택을 포함한다.

이 패키지는 술과 제철 식재료로 만들어진 추천 안주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 라이브러리 바 '올래'에서 각 업장을 대표하는 술과 호텔 셰프 추천 요리를 선택하면 된다.

한식을 선택하면 '경주법주 초특선' 1병(700ml)과 제주산 한우 양지를 수비드한 '한우 편육'과 '야채말이', '모둠 튀김'을 제공한다. 제주산 콜라비 절임으로 만든 야채말이는 상큼함이 곁들여져 깔끔한 경주법주의 향을 한 층 더 살린다.

일식은 '히노데 준마이 다이긴조' 1병(720ml)와 어울리는 음식들로 구성했다. 흰 살 생선과 고등어로 구성한 '제철 2종 생선회'와 얇게 생선포를 떠서 튀긴 '광어 센베이'와 '콜라비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위스키도 준비했다. '몰트 위스키' 4잔과 '하이볼' 2잔을 함께 제공해 위스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세 번째 메뉴는 페어링 안주로 '야채를 곁들인 참치 구이'와 치즈와 초콜릿, 타르트, 카나페를 포함한다.

또 바다전망 디럭스 룸 이상의 객실 투숙 시 △라운지 에스(2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다음 달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디어 마이 패밀리'는 수영장에서 물놀이 후 허기를 달래줄 겉바속촉 풀사이드 바 '수제 프라이드 치킨'과 함께 숨비정원을 배경으로 여행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G.A.O. 숨비포토'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