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상품
15개 놀이기구 갖춘 제주 신화테마파크 개장
  • (제주=뉴스1) 고동명 기자
  • 승인 2017.09.30 13:18
  • 댓글 0
30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안덕면 신화월드 속 신화테마파크 개장식에서 앙지혜 람정인터내셔널 회장(왼쪽 다섯번째)과 전성태 제주도 행정부지사(왼쪽 여섯번째) 등 주요 내빈들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2017.9.30/뉴스1 © News1 고동명 기자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도내 최대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가 30일 개장했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신화월드와 한국에서 사랑받는 토종 캐릭터를 보유한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TUBAn)이 제휴해 만들었다.

투바앤의 대표 캐릭터인 라바, 윙클베어, 벅, 오스카 등 인기 있는 3D(입체영상)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명을 주제로 한 3개의 테마 존으로 구성됐다.

15개의 신나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통해 각 존마다 각기 다른 특색을 경험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구에 있는 '로터리 파크'에서는 산업혁명과 21세기 최첨단 문명을 만난다.

'오스카의 신대륙'은 정글 속에 지어진 신비롭고 오래된 고대 잉카 문명과 마야 문명으로 안내한다.

'라바의 모험의 마을'에서는 세계 신화와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만든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람정인터내셔널의 자회사인 람정제주개발㈜에서 건설 중인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다.
 

30일 오전 개장한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안덕면 신화월드 속 신화테마파크에서 입장객들이 놀이기구 '스핀 앤 범프'를 타고 있다.이 테마파크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15개 놀이기구를 갖췄다.2017.9.30/뉴스1 © News1 고동명 기자

250만여 ㎡의 부지 위에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에 맞춘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레저,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앙지혜 람정인터내셔널 회장은 "제주도 최초로 세계적인 레저,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시설을 선보이는 제주신화월드에서 이번 신화테마파크의 오픈은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높은 수준의 상품과 서비스를 신화테마파크에서 선보여 고객들에게 넘치는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앙 회장은 또 "올해 말까지 다른 시설들이 연이어 개장할 예정이며 제주신화월드가 지역 주민들을 비롯해 모두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세계적 수준의 종합 휴양지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 도내 첫 풀서비스 리조트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오픈하며 신호탄을 쏘았다.

신화테마파크 개장에 이어 가수 지드래곤이 기획에 참여한 볼링클럽, 카페 등을 포함하는 YG 리퍼블릭이 오는 11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는 12월8일 전체 공식 개장에 맞춰 메리어트 리조트, 람정 리조트, 마이스 시설, 레스토랑, 푸드 스트리트, 리테일몰,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오픈할 예정이다.

(제주=뉴스1) 고동명 기자  kdm@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뉴스1) 고동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카드 뉴스
여백
기획
여백
프리미엄제주 킬러 콘텐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