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롯데관광개발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 1층 로비에 자리한 꽃하르방을 모티브로 한 티셔츠 4종을 한컬렉션(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점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꽃하르방은 지난 5월 로비에 설치한 이래 제주 여행의 인증샷 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제주의 상징 중 하나인 돌하르방을 1만 송이의 생화로 만든 것으로 높이가 3m나 된다.

꽃하르방에 사용한 꽃들은 자연 건조시킨 연분홍, 연보라, 진보라, 노랑, 흰색 등 6가지 색상의 스타티스(Statice) 꽃과 13종의 프리저브드 꽃(생화를 특수 보존 처리한 가공화)이다.

이번 꽃하르방 티셔츠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플라워팀 8인이 함께 3개월의 제작 기간을 거쳐 선보인 것이다.

티셔츠는 색상(블랙, 화이트), 꽃하르방 크기(대, 소)에 따라 총 4종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스타티스 꽃이 가진 의미처럼 영원한 사랑을 이루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냈다"라며 "이버 티셔츠는 제주 여행과 더불어 인증샷 명소 경험을 넘어 구매의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호캉스를 추억하는 기념품,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