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위(WE)호텔 제주는 4월부터 모든 투숙객들에게 네가지의 '위, 힐링 위드 유'(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라산 중턱에 자리한 위호텔 제주는 한라의료재단 WE병원의 의료서비스를 융합해 국내 최초로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웰니스 리조트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한 네가지 프로그램은 숲에서, 아침깨움요가, 아쿠아카밍, 크리스싱잉볼 등이 있다.

'숲에서'는 숲속에서 놀고, 느끼고, 체험하며 오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숲 체험 클래스다, '아침깨움요가'는 청정 숲에서 천천히 호흡과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체험이며 '아쿠아카밍'은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새로운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탈싱잉볼' 프로그램은 맑고 영롱한 크리스탈싱잉볼의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테라피로 듣는 것이 아닌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를 제공한다.

위호텔 제주 관계자는 "위호텔은 머물기만 해도 치유가 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여행이 가능하다"며 "청정한 제주 여행도 즐기고 건강한 면역력을 키워주는 차원이 다른 진정한 힐링 여행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