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풀(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역대급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다음 달 3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마다 '터 테라스'에서 라이브 BBQ 디너를 운영한다.

숯불 그릴에서 구워낸 육즙 가득한 양갈비, 삼겹살, 랍스터 테일, 전복 구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샐러드바까지 무제한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테라스 BBQ 이용 고객 중 선착순 5팀에게 디저트로 '통 파인애플 셔벗'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숙객 및 제주도민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BBQ 디너와 더불어 객실 특가 혜택이 주어지는 '테라스 BBQ 패키지'도 출시했다.

전 객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호텔 트윈' 룸과 온 가족이 머물며 프라이빗한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독채형 리조트 객실 '패밀리 스위트', '로얄 스위트' 룸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패키지는 △BBQ 디너 2인 △생맥주 또는 와인 2잔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야외 인피니티 풀을 개장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장한다.

루프톱바 '더 선셋'도 개장한다. 이곳에선 생맥주와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한편,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 동반 투숙객에게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생태문화전시관 '더 플래닛'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1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